모든 Webmaster에 대한 검색 엔진 최적화 팁
검색엔진 최적화 주제가 나오면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너무 많은 정보로 인해, 진짜 본질을 파악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이 기사는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겨냥할 것이다.
검색엔진 페이지를 최적화할 때 키워드 밀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각 페이지의 키워드 콘텐츠를 20% 미만으로 유지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SEO는 시간이 걸리므로 사이트에 대한 검색 엔진 최적화를 높이려고 할 때는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많은 교통량과 큰 변화는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상당히 새로운 사이트로 시작하는 경우 눈에 띄는 변경이 발생하는 데 몇 달이 걸리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당신의 이름을 짓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헤더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머리글이 너무 크면 CSS를 사용하여 크기를 변경하십시오.
헤더는 검색 엔진들이 순위 결정 과정에서 사용하는 것 중 하나이다.
H1 또는 H2 태그와 같은 헤더를 사용하면 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구성요소를 강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의 각 페이지에 메타 설명 태그를 부착하는 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목표를 얻을 때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이 태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나 검색 엔진 결과에서 페이지에 포함되는 것에 대한 약간의 요약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는 것에 가치가 있다.
메타 태그 정보를 간결하고 의미 있게 만드십시오.
이것은 비록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 결과의 상위권에 있지 않았더라도 더 많은 독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비영리 또는 교육용 사이트가 사용자의 사이트 컨텐츠에 다시 연결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되는 어떤 명성 있는 사이트도 검색엔진 순위에 있어서는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컨텐츠의 품질이 높은지 확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조직을 유치하여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직접 제공하고자 할 수 있다.
이러한 사이트에 유용한 고유한 콘텐츠를 생성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설명적인 제목 태그를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검색 엔진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할 가능성이 더 높다.
60자 미만을 목표로 한다.
많은 검색 엔진은 이 시점 이후 콘텐츠 표시를 중지한다.
검색 엔진은 또한 60자를 넘는 용어에 거의 비중을 두지 않는다.
특정 페이지의 URL에 키워드를 삽입하면 어떤 웹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검색 엔진에 더 친근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의 URL에 기호나 숫자가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의 페이지는 사람들이 그들의 웹 검색에 포함시키지 않기 때문에 더 낮은 순위를 가질 것이다.
순위를 올리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이트에 오류가 있으면 검색해 봐야지, 잊어버리는 사람도 있어.
웹 사이트를 남자 및 기계에서 모두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잘못 쓰여져 있고 철자법과 문법상의 오류들로 가득 차 있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전혀 검색 엔진에 의해 좋은 순위를 매기지 못할 것이다.
SEO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SEO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지을 수 있는 기초를 제공할 것이다.
운 좋게도, 여러분은 일을 시작하고 성공을 찾을 수 있는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다.